닉쿤 재력 이 정도? 반려 호랑이 존재 밝힌다

입력 2023-08-30 13:41   수정 2023-08-30 13:42



그룹 2PM 멤버 닉쿤의 태국 집 방문이 이뤄질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오는 31일 방송되는 KBS 2TV '홍김동전' 51회는 데뷔 15주년을 맞은 2PM 완전체가 출연해 '짐승돌 VS 짐승들'의 맞대결을 펼친다. 이를 위해 '홍김동전' 멤버들은 드레스코드 '짐승들'로 분해 홍진경은 기린, 김숙은 하늘다람쥐, 주우재는 늑대, 조세호는 호랑이, 우영은 강아지로 분해 먹고 먹히는 '동물의 왕국'을 선보인다. 이 가운데 데뷔 15주년을 맞은 원조 짐승돌 2PM의 준케이, 닉쿤, 택연, 찬성, 이준호는 홍김동전 멤버들과 우영을 사이에 둔 쟁탈전을 펼친다고.

이 중 닉쿤의 태국 집 존재가 모두의 관심을 집중시킨다. '홍김동전' 멤버들이 닉쿤의 태국 왕자 설의 진위 여부를 묻자 닉쿤은 "그냥 별명 같은 거예요"라며 훈훈한 왕자 미소를 짓는다고. 이에 택연은 "닉쿤의 태국 집이 궁전이기는 하다"며 "거기에는 호랑이가 산다"고 하는 등 듣기만 해도 놀랍고 신기한 말을 전해 모두의 귀를 쫑긋하게 만든다.

이에 눈을 초롱초롱 빛내던 김숙은 "놀러 가면 안 되나요?"라며 당장 태국으로 날아갈 태세를 취하자 닉쿤은 또다시 예의 바른 왕자의 미소로 "한번 오세요"라고 답하고 찬성은 이에 화들짝 놀라며 "형 조심해! 여기는 바로 도장 찍어!"라는 말로 극구 말리기 시작한다. 늑대 복장의 주우재가 기다렸다는 듯이 "당장 9월에 갈 수도 있어요"라고 받아치자 홍진경은 "나중에 이 장면이 자료화면으로 쓰일 거다"라며 섣부른 대답이 불러올 화를 예감케 한다고.

그러나 '홍김동전' 초창기 때의 전화 미션에서 우영에게 수천만 원을 흔쾌히 빌려주겠다고 말해 화제를 모았던 닉쿤은 이번에도 쿨한 면모를 발휘한다. 닉쿤은 "11월이 좋겠습니다"라고 말해 '홍김동전' 멤버들의 환호성을 불러왔다고.

과연, '홍김동전' 멤버들은 오는 11월에 호랑이가 살고 있는 궁전 같은 닉쿤의 태국 집을 찾아갈 수 있을지 관심이 초집중된다.

한편 '동전 던지기'에 웃고 우는 '홍김동전'은 웨이브 신규유료가입 견인 콘텐츠 예능 부문 4위(4월 3일 기준), 방송통신위원회 방송콘텐츠 가치정보분석시스템 라코이(RACOI)기준 예능 출연자 화제성 부문 조세호, 주우재, 홍진경, 김숙 등이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는 등 최근 공중파에서 사라지고 있는 2030 세대를 사로잡은 예능으로 평가받고 있다.

'홍김동전'은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